카테고리 없음 2014. 11. 24. 22:25






아래는 관련기사의 추천수 많은 , 의미있는 댓글 중 3개 ,,


저게 얼마짜린줄알아? 대당 6억이 넘는다~일반버스는 1억인데 ㅋ 저건 우리기술력으로 못만드니 다 수입해야하거든 ㅋㅋ 저거 시범운행은 경기도 세금으로하는거야 ㅋ 국비지원 못하겠다고 버티는중ㅋ 국민의 혈세가 낭비되지않도록 열심히 막고있는데 국토부하고 경기도가 연합해서 국비달라고 OOO이 심해서 버갑다.. 여러분들이 좀 도와주세요~ 소중한 국민혈세가 낭비되지 않도록 ㅋ




2층버스! 것멋들어도 한참 들었어, 안전불감증이란 비난을 그렇게 듣고 얻어 터졌는데 2층버스 운전기술이 무엇인지도 모르고 실테파악도못한채 겁없이 교통혼잡선에 집중투입해!솟님수만늘리고 당장 돈들어오는 얄팍한생각에 ...이번일은 허가해준 관원은 문론 뒷배봐준 정치인도 실명을 내걸고 진두에 나서봐.2층버스의 써비스 무인써비스로 되는줄아나. 교통지옥으로 이름난 한국 수도권 노선에서 그것도 통근차로 달려보겠다하니, 영국 그림엽서만보고 하시는 일 아닙니까?안전불감증 안전불감증.....(서울하라방)



2층버스 자빠진다는 사람들아 좀. 2층버스가 그냥 1층버스 두개 턱 얹어서 다니는건줄 아나. 똑똑한 기술자들이안정성 고려해서 설계한 거다. 실제 2층버스 컨테이너화물차보다도 조금 낮다. 유럽에는 고속도로 다니는 장거리 버스가 다 2층버스다. 거기다 독일고속도로는 속도제한도 없는데 넘어지긴 뭘 넘어져. 하여간 촌놈들은 지들이 못본거는 겁내고 억측쩔지. 너무 자신있게 넘어질거라고해서 당황스럽다.



출처



** 2층버스라,, 디자인 좀 신경쓰시길,,,,   과연 어떤 모양이??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