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9. 7. 5. 11:58
방송이 개방적이고 솔직해 졌다하지만 여자 연예인으로 완전생얼은 치명적일텐데
YG대응은 오버라고 생각안든다. 사진도 제일 이상하게 찍힌것만 가지고 올려논것 같던데
냅두면 나쁜놈이 또 그럴거아냐








쌩얼도 귀엽고 예쁘던데





솔직히 CL인가... 쌩얼보고 흠칫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웃기네 ㅋㅋ 뭐 괴물이라도 되냐?? 인간의 얼굴을 공개도 못하고 법적 대응하게??







모 일단 요즘 여자들이 화장빨 가지고 꽁자로 먹고살려는거, 그거 참우습다, ㅋㅋ 꾸며놓으면 이쁘고, 첫날밤들어가면, 환상이깨진다는 그말, 원츄인듯. 여자들 생얼은 진짜 이쁜사람은 안꾸며도 이쁜데, 열라 떡칠하는애들은 정말 씻겨놓으면 대박이다,
요즘 얼굴로 , 몸으로 울겨먹으며 돈벌고, 하는데,
진짜 여자들 니들은 복받은줄아라라 ㅋㅋ. 남자들도 화장하면 그정도까진 가나,
남자들화장하는거 자체가 되게웃기게보인다는 편견때문에 안하는거지,
여자들 참, 복받았어 ㅋㅋ. 화장만하고 이쁘장하면, 룸이든 어디든 다받아주고, 성적으로 이용해먹을수있고
돈도 벌자나 ㅋㅋㅋㅋ







http://news.nate.com/view/20090703n08154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