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9. 7. 4. 16:30
I'm Amy 님 이거 원더걸스 관련 글 맞아요 ^^; 방금전에 발표 났음. 조나스 콘서트 US 투어 전회 오프닝 한다네요. 원래 13회였는데 전회로 늘어났음 ^^







원걸이 조나스 북미투어 콘서트 13/50회 게스트에서 50/50 게스트로!
전회 게스트로 서게되었다네요 ㅠㅠㅠ섹고가 말한 깜짝놀랄 소식이 바로 이거라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







전회 헐 대박ㄷㄷㄷㄷ
근데 금지글인듯...






원걸 차곡차곡 미국진출을 하는군요






역쉬...원걸도 무대에서 못지않은 베테랑이니..정말 잘됐네요~~진짜...기대된다








원걸은 그룹의 캐릭터가 확실하고 미국에는 없는 스타일이라 왠지 잘 될것 같더라니.. 반응 좋은가 보네요~ 노바디라는 곡과 안무가 굉장히 좋은점도 한목하고~











http://hgc.bestiz.net/zboard/view.php?id=gworld0707&page=1&sn1=&divpage=29&sn=on&ss=on&sc=off&keyword=박진영&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190800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