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9. 7. 4. 16:25
저기 사는 사람들은 관리비를 얼마나 내는데. 외부인은 그냥 들어와서 시설 망가뜨리기만 하고 가는데=_= 당연히 배타성이 있어야죠. 돈낸 사람만 사용해야죠. 야박하다기 보단 당연히 그래야 하는거 같네요. 저기 살진 않지만. 여튼, 시설이 좋긴 하네...






-_-..... 물관리가걱정이다정말 ㅋㅋㅋㅋㅋㅋㅋ




물 관리가 제대로 될지 걱정부터 드는 1人 22222








물관리는 나름 잘되는데 관리비가 시망이고, 저거 유지보수한다고 엄청난 관리비를 입주민들이 내는데, 막상 옆동네 사람들이 와서 공짜로 피서를 즐기고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레기 작렬 ㅋㅋㅋㅋ 졸지에 관리비 내는 주민들 돌아버리는중 ㅋ







외부인 정말많이와요ㅠ.ㅠ관리비 장난아니고







외부인 자주 드나들면 주민만 이용하게 폐쇄적으로 바뀔수도 있겠네요.
그정도로 심각하면 그러는게 좋다고 생각하는데; 좀 짜증나겠다..






http://hgc.bestiz.net/zboard/view.php?id=gworld0707&no=191459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