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9. 7. 4. 13:07
한국에도 널렸다는 선수가 4번타자 대단하신 감독님인듯

김재박감독 정도의 감독은 널린듯 현대시절 잘나간다 싶더니만

코치진 다빠지고 혼자 팀옮기니까 별로 남는게 없어보이고





그 때 추신수 입장에선 기분 나쁠 만했죠...타율도 3할2푼인가 3푼치고 ops도 거의 9할이었는데...사실 아시안게임에 스탯으로만 따져도 훨씬 못한 선수들이 많이 나갔죠...그런 선수들과 비교해서 별차이 없다고 했으니...쩝...아무리 팔이 안으로 굽어도 그렇지...








그 때 대체 할 수 있는 선수가 있었다면, 지금은 아니라는 이야기죠. 그 때는 김재박 감독이 그런 말을 해도 될만한 수준이었다면 지금은 추신수는 크보로 따지면 김별명, 대호 급인데 그 때 당시만 해도 그 정도 수준은 아니었다는 거죠. 대체 가능한 선수가 있었다는 이야기 입니다. 그리고 나름대로 김재박 감독 입장을 옹호하자면, 국내 우수자원이 해외로 빠져나가고 있는 마당에 같은 실력이면 국내에 있는 친구들한테 우선권을 주는게 맞죠.







기무별명 잘난것처럼 떠들지만 뇌진탕 크리 fa취소? ml진출도못하고 개안습 결국 또 ml행무산인가

김동주야 일본에서도 쫓겨났고 정말 안습이다.

단기전만 성적내면뭐해 상위리그로 진출을 못하는데 실력이없어서







이상훈 주니치에서 1년차에 4점대 2년차에 2점대찍고 ml갔으나 대실패

구대성 메츠가서 wip1.57 찍고 한국와서 방어율2위 세이브3위 ㄷㄷㄷ









니들은 이상훈 구대성 한국에있을때 교육좀 똑바로시키지그랬냐

어떻게 한국에선 통하던 에이스구위들이 가기만하면 개처맞고 발려가지고

인터뷰에서 다르다는소리나 나오게만들고 ㅋㅋ









http://mlbpark.donga.com/bbs/view.php?bbs=mpark_bbs_kbo&idx=332041&cpage=2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