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9. 7. 4. 09:55
포토샵에서 구름필터 반전시키면 간단히 만들 수 있습니다. 2009/07/02

집에 포샵 있는 분들은
1. 멀쩡한 사진위에 레이어하나 만들고 필터->cloud 입힘
2. 레이어 색깔 반전 시킴
3. 감마수치 조정, 색깔 조정
4. 필요한 부위 이외에는 깔끔하게 잘라주고 보더 먹여서 자연스럽게 가장자리 처리함
5. 위 사진과 같이 됨.

제가 어제 님들에 단 리플임
이게 저분처럼 포샵으로 수정한 사진이라는 자세한 설명아님?
저분보다 훨씬 자세하네 !











합성인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지만 exif정보에 포토샵 정보가 있다고 해서 무조건 합성했다고 할수는 없죠. 단순한 이미지 보정시에도 포토샵을 많이 거치는 편이니까요. 지금 보시는 사진도 분명 리사이징, 크롭은 기본으로 거친거 같은데 그걸 포샵에서 했다고 하면 exif정보에 남는게 당연한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거 뽀샵맞다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낙뢰주변부에 자잘한 안개아닌 것들이 생성되있잖아요. 저거 구름효과로 만들면 저렇게 되는거에요..
잔상이 남아서. 이건 마사이족 스카우트고 뭐고랑 무슨 관련이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이렇게 귀여우세요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환마마님 그냥 똥싸네요 발언 취소하시고 사과 한 마디만 하시면 될 것을..큐ㅠㅠㅠㅠㅠ

그리고 저거 합성이 100%예요. 왜냐면 제가 구름 필터 효과로 딱 저런 모양의 번개를 만들어본 적이 있기 때문에. 번개불 주위에의 희미한 잔상이 합성임을 말해주고 있으며 하늘에서 떨어지는 낙뢰는 저렇게 꼬불꼬불하지도 않습니다..







너무 포토샵 같은데, 사실이면 멋진 사진이 될텐데~~~
근데 진심으로 포토샵으로 저런게 만들기 참 쉽죠잉








http://hgc.bestiz.net/zboard/view.php?id=gworld0707&no=191457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