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13. 10. 18. 16:08
티스토리블로그

정말 실력과 인품을 가진 ,, 인재였군요,,








아래는 관련기사의 추천수 많은 , 의미있는 댓글 중 3개 ,,


너무 충격입니다 
제가 결혼식 진행해드렸었거든요 ... 아버님과 비서실과요.. 
바쁘시지만 신랑님과 시간내어 미팅하고 의논하고 그랬는데..
소문대로 정말 빛나는 인재이시거든요 업무쪽이든 인간적으로도..
신부님도 참하신... 오랜 신앙 동반자이셨던걸로 기억하는데..
황망하기가 정말.. 
너무 너무 마음이 아픕니다 ㅜㅜ


그 댁 저희랑 좀 아는집이예요. 저희 엄마 차인표 첫 결혼식도 가시고, 신애라랑 결혼때도 가시고...
동생이 그렇게 됐군요... 공부 잘하고 똑똑한 오빠 였는데.. 울엄마한테 애기하면 충격 받을듯...


제 대학동창하고 같은직장다녔어요. 성실하고 진중하다고요.. 평소에는 차인표와 닮았는지 전혀 모르겠는데 우연히사랑을 그대품안에에서 했던것처럼 이마를 내니까 정말 똑같아서 사무실에서 웃고난리났었다고 실감나게얘기해줬었어요 가족들 상심이 얼마나크실까요.


예전 직장상사였어요. 같은 팀은 아니었지만 규모가 작아서 다들 알았거든요. 젠틀하고 능력있고 유머러스해서 좋아했던 분인데... 딸도 어린데 어떡해요.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ㅠㅠ


예전
에 같이 해외딜 관련 일할 기회가 있었습니다. 파생쪽 전문가셨고, 평판도 실력도 뛰어난 분이셨어요. 다른 직장으로 옮겨서도 직장 동료 통해 훌륭한 인품과 관련한 따뜻한 에피소드를 간간히 전해들었고요. 금융계에 실력있는 분은 흔할지 몰라도 인품과 명망까지 두루 갖추기가 힘들어요. 기사 접하고 짐시 가슴이 먹먹해지네요. 하늘에서 편안히 영면하세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아이가 7살이라더군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출처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