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13. 10. 16. 13:53
티스토리블로그

나라가 이꼴이라니??!!

나라가 이꼴과 연애가 무슨 상관이란 말인가??!!

스포츠 뉴스 하면서,, 항상 끝에 손가락 치켜 올리던 그 아나운서지??!!

별로??!!





아래는 관련기사의 추천수 많은 , 의미있는 댓글 중 3개 ,,


"잠깐 집적거렸는데"ㅋㅋㅋㅋㅋ 배거슨 답다ㅋㅋㅋㅋ


6년전 집적거릴떈 나라꼴이 좋았었나보네...


아나운서면 생각좀 하고 말해라..그럼 지금 연애하는 사람들은 나라꼴 생각안한다는거니? 일제시대 결혼한사람들은 다 매국노야? IMF때 연애한사람들은 다 쓰레기들이겠네? 얼마나 나라를 위해서 살았다고 오만 떨고 있냥


나라가 이꼴인데 무슨 축구중계를 하고 자빠졌냐? 어여 민주화운동하러 천막 찾아가거라~ 근데 우리나라보면 웃긴게 자신은 잘살고 잘먹는 부류의 사람들이 나라탓을 그리하더라~ 묵묵히 자신의 자리에서 열심히 일하며 월급 100~200만원 받는 진짜 서민들은 나라탓 절대 안한다.
 


출처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