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13. 7. 24. 12:25
티스토리블로그

이유,, 정말 이뻐졌더라,,

역시 대단한 대한민국

기본만 어느 정도면 ,, 미인되는 것은 금방??!!






아래는 관련기사의 추천수 많은 , 의미있는 댓글 중 3개 ,,


아이유가 윤하의 길을 걸어줄것으로 기대했지만 점점 장나라가 갔던 길을 가는것같다 ;



장나라는 무슨.. 장나라 문턱도 못갔지 리즈시절 장나라 무시함??



맞아 리즈시절 장나라 무시함? 드라마 음반 씨엪 다 석권이었음 언플없이 레알 실질적인기로 그리고 장나라가 저런 추잡한 남자문제로 인기하락한것도 아니고


시발 장나라무시말라고 비교할걸해라 발끝에도못간다




 아이유 소속사가 머리좀 썻네요ㅋ 병문안 사건 터지고 어느정도 시간이 흐른뒤 만만한 화신에 나와서 해명아닌 해명. 병문안 사건 때문에 예능 못나오다가 화신을 통해 어설프게 해명하고 사건덮고 앞으로 예능 나오기위한 발판성공 소속사가 화신작가한테도 힘좀 썻네요ㅋ 평소에 날카로운 질문하던 김구라 신동엽도 병문안 사진에 대해서는 캐묻지 않는걸 보니. 즉 화신의 아이유 해명은 짜고치는 고스톱이였다. 시청자를 호구로 아네요 ㅋ 이댓글 살려내라 로엔 이거없애려고 기사새로쓴거지?


아이유씨 쓸데없는 얘기말고 왜 은혁과 사진을 찍게됐는지에 대한 경위를 상세히 밝혀야지 뭔말하는건지 나와서 아무 의미없이 내가다 미안하다면 다 되는건지 황당하네요



출처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