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9. 7. 3. 11:55

그게 아니고 충재가 존내 난봉질 하다가 모텔사진건도 터지고 해서 좀 잠잠해 하는데

그때마침 붐새퀴가 전진 닮은거 이용해서 인기끌어본적 있다고 하니까

충재박순희들이랑 신나서 붐한테 다 뒤집어씌운거.

우리 오바는 졸라 숫총각인데 붐새퀴가 누명씌운거라고 우기면서

붐한테 독박씌움. 붐은 결국 그냥 제가 좀 경솔했던것....하고 끝. 












근데 전진하고 붐하고 정말 비슷한듯 ㅋㅋ

붐 처음 봤을때가 연예가 중계 리포터로 나왔을때였는데 전진이 리포터 하는줄 알았다니깐..허참 ㅋㅋ 












예전 여친이었던 김효진도있었던데...아마 안도했을꺼다 저둘은 성괴커플 













붐-전진 사칭사건 리얼이냐? 진짜면 붐이 어케 방송활동 하고잇는지 궁금하네.

전진 성깔 쩔던데 붐 활동초기에 반 조져났을거 같은데 












전병풍은 무도에서 꺼져주길 바래ㅋㅋ 










아오 저시1발롬 노래는죷같은거가지고 팬떄문에 날로먹고 나도1년정도만 춤배우면 저새1끼보다 잘출수있다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