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9. 7. 2. 23:17
두 가수에게 그런식으로 판 경우도 자주 있는 일이다보니... 설마 우즈벡 저 쪽이 무단 도용이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을 듯. 저도 그랬고 -_- 팬들도 우즈벡 역시 판권을 샀다고 생각했겠죠.
노래 좋더만, 왜 이렇게들 못 잡아먹어서 안달이냐.





내가 기억하기론 유영진은 흑인풍 소울곡 외엔 쓰지 못하는걸로 알앗어요
근데 이번 곡은 유럽 테크노풍
그래서 뒤에 보니 유럽출신 작곡가..
유영진을 몰랐던 사람이라면 유럽출신을 보긴 했을까..





김잘난//소스 제공자는 따로 있지 않겠삼?
ㅋㅋㅋㅋㅋㅋㅋ 노이즈 마케팅이 뭔지 모르는군






강감찬//이새끼 존나 성골병신인게
꼭 지들이 다 퍼뜨려놓고선 SM이 일일히 대응해주는 기사갖다가
노이즈마케팅 드립을 치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사람들이 하는말은 귓구멍으로 듣는지 똥꾸멍으로 쳐듣는지 모르겠음




까이는 이유는 첫째가 유영진과 공동작업하여란 말일겁니다.
기사를 검색해봣는데 전부 저런식이더군요.
저말만 보면 유영진만 부각될뿐 유럽의 듣보잡 작곡자들은 아주 뭍혀버리니..
그래서 유영진 작사작곡이라고 착각햇겟죠. 아니 하게끔 써놧죠.
근데 왠 우즈여가수가 똑같은 멜로디의 곡을 부르고 있었으니, 속았다고 할수 밖에-_-;




암튼 별 반응이 없던 곡이 치마+욕설+표절논란
으로 포털에 오르긴 오르는군요








http://hgc.bestiz.net/zboard/view.php?id=gworld0707&no=191139










동영상 플레이
[소녀시대]-소원을 말해봐가 표절?! Dineyra - Raq...
...Dineyra)의 'Raqsga tushgin'이 유튜브 사이트에 올랐다. 소녀시대 신곡 '소원을 말해봐'의 가사를 제외하고 모든 부분이 유사한 'Raqsga tushg...
싸이월드 | 03분 45초 | 2009.07.03
동영상 바로보기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