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13. 6. 5. 10:22
티스토리블로그

남자만 홈런 인증하냐??!!

여자도 쿨하게 하자??!!

그건 아닌가??!!







아래는 관련기사의 추천수 많은 , 의미있는 댓글 중 3개 ,,


그러게 나이트엔 왜가냐...
그냥 술만 마시러 가는것은 아니잖아.....
나이트에 제정신 박힌 인간들이 얼마나 되겠나.
다 이성하고 썸싱 만들어 볼까 하고 오는거지......ㅉㅉ
애시당초에 원인자체를 안만들면 저런 끔찍한 일 생길 일도 없다..



 클럽을 가질 말든가
거기 오는 수컷들이 몇몇 빼곤 대부분 여자한번 어떻게 해보려는
발정상태가 대부분일텐데
어차피 어울려서 진탕 놀아놓고 무슨 피해자 행세야
여자들 그저 어떻게 해보려는 남자들 개1새끼 맞지
거기 무방비로 노출되러 가는 여자들도 잘난건 없어
어차피 클럽이란 자체가 맥주 즐기며 다트나 하는데가 아닌
부비부비에 부킹 원나잇으로 얼룩져 있는 그런 곳인데 뭐
누굴 탓하고 누굴 더럽다 욕할거 없이 가질 말라고


"인증글의 대상이 된 여성들은 심각한 모욕감 속에 정신적 상처를 입는다. 지난해 11월 친구 생일 파티 때문에 간 클럽에서 만난 다섯 살 연하 남성과 성관계를 맺었던 박모 씨(27·여)는 우연히 자신이 자는 뒷모습 사진이 포함된 홈런인증글을 인터넷에서 발견하곤 오랫동안 우울증을 앓아야 했다"
그럼 처음보는 남자랑 잔거는 하나도 안그렇단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여간



출처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