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9. 7. 2. 13:40
우와,,동방신기 판매량이 10만장 가까이네요?
대단...짝짝짝...
빅뱅도 짝짝짝...






정훈씨 맞아요 ㅋㅋㅋ
그나저나 동방 오늘꺼말고 다 사개월넘은걸로 아는데 아직도 차트에..







하루만에 거의 십만장 팔았네요. 진짜 대단하다 동방신기.




김정훈 군대갔는데 음반이 나왔나봐요? -0-?






김정훈님은 군대에 있는데도 싱글이 나오네요? 프로모도 없었을텐데 선전해주셨네요.. 빅뱅도 2주찬데 별로 안떨어졌네요 ^^
동방신기는 ㄷㄷㄷㄷ 원래 판매량이 이르케 많이 나왔었나요?...
와 대박이다.....








헉 동방신기 진짜 대박이네요
작년에 싱글 1위하고 그랬다고 했을 때도 판매량이 이렇게까진 아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수직상승이네요 헐;




http://hgc.bestiz.net/zboard/view.php?id=gworld0707&no=190862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