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13. 5. 10. 10:37
과연 어느 것이 진실일까??

조금 있으면,, 피해자로 부터 뭔가 더 확실한 것이 나오겠지??

아니면 그 반대던가??!!










아래는 관련기사의 추천수 많은 , 의미있는 댓글 중 일부,,


이 찌라시에 의하면, 경질이 아니라, 자진사퇴네요.
이 것 역시 사실이라면, 후에 문제가 될 수 있겠네요.


평일이라 비행기 좌석이 있었나부네요 ㅋㅋㅋ


그랩이 아니네 ㄷㄷ


사실이라면 엄청난 일이 벌어진거군요...



출처



구글광고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