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9. 6. 27. 16:03
티스토리블로그

기자 당신이 더 변태구만...

기사거리 진짜 없나보네...

야구장에서 선수들 사진이나 찍지..당신은 왜 여자사진찍냐?

특히 세번째 사진.......저런건 안찍어도 될텐데..?!

소장용으로 찍었냐?!

쳐다만 보는 가르시아가 나쁘냐...사진찍어서 소장하는 당신이 더나쁘냐?!










정말 쓸데없는 일을 하시네요. 시간이 아주 남아도나보네요. 이런일 하고 월급받으니 좋나요? 부끄러운줄 아세요.











기자보다 가르시아가 야구에 집중해야제..무슨 가르 눈깔 투시눈깔이가.완전 뚜러지게 보네..글구 침 넘기는 뽀록날까바 물마시는 센스..가르신은 위대해








ㅋㅋㅋㅋㅋㅋㅋㅋ 갈샤도 갈샤지만

홍포 어쩔래?
마누라 부산사람이라며 ㅋㅋㅋㅋㅋㅋ

오늘 조때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인생소원중에 하나가 저런 늘씬 쭉쭉 섹시한 여자랑 1년정도 동거하면서 질리도록 그짓하면서 살아보는건데...
나와같은 마음인 사람있나? 있으면 공감눌러보셈









 

진짜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망이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꽂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훈의 프로야구카툰에 이어 하나의 트랜드로 자리잡을 가능성이 농후합니다...ㅋㅋㅋ
아놔 마지막 사진ㅋㅋㅋㅋㅋ












화리엄마가 몰라야 할텐데,

ㅋㅋㅋ 갈샤의 그윽한 눈길도 눈길이지만..
홍포의 저 강렬한 응시는 어쩔꺼냐며 ㅋㅋㅋ


근데 티비로 설렁 볼땐 몰랐는데
저 여자들 사진으로 보니 무진장 야하게 입었구나;








얼마나 먹고싶었을까?
남자라면 인지상정이지...사진으로 보는 나도 이리 먹고싶은데 옆에서 직접보는 카림은 얼마나 먹고싶었을까? 비난할꺼리가 못돼지...건강한 성인남성이라면 지극히 당연한 반응...









섹시한 여자 다 힐끔 힐끔 보잖냐
가르시아도 뭐 힐끔 힐끔 보는거였겠지
하필 기자가 스토커같이 달라붙어 힐끔 볼때마다 찍어버리니 계속 보고 있는것처럼 보였겠지










가르시아가 롱다리미녀한테 한마디 했다.
"아가씨 내 방망이도 들어줘요" (꼬추를 만지작만지작하며)
그때 아가씨가 하는 말
"타석에 나가면 잘 부러뜨리던데 괜찮아요? ㅋㅋㅋ"








멕시코에선 미녀를 쳐다보지 않으면

모욕이란다. ㅋ 미수다 아르헨에서 온 여자아그가 그러더라 그쪽에선 대낮에 길거리에서 이쁜여자 지나갈때 휘파람에 추파를 안던지면 이상한거라고 ㅋ~한국와서 아무도자기한테 안그래서 이상햇단다. ㅋㅋ 열정의 나라 멕시코에서 온 가르시아 우후후후후후후 알고있어 ㅋㅋㅋ










참고로 유부녀도 클럽 왓다갓다하는나라가 멕시코 특히 조폭애덜 마누라 잘못건들다간 황천간다...조심하삼덜ㅋㅋ







롯데 배트걸은 경기당 받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ㅎ 꽤 되던데 금액이...

근데 플레이오프땐 안나오더군요. 문학이나 잠실은 나오던데....









지인이 LG 배트걸인데 기본급+@ 래영










돈많이 벌듯한테요... 얼굴이나 몸매가.. 기본이상인데... 치어리더정도 급될듯..







2008년 모 기사에서 엘지 배트걸이 한 경기당 대략 10만원을 받는다고 했었으니까,, 현재는 한 13만원정도??







출처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