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9. 6. 23. 21:06
ㅋㅋ 애랑 지금 말싸움함? ㅋㅋ 애가 그거한마디했다기서니 개소리라니 ㅉㅉ







솔직히 아무리 애가 말한거라도 상처받겠다 저런 말 들으면

면전에서 들은 말이잖아









못생긴 얼굴 구분도 못하나? 진짜 못생긴 얼굴은 빅뱅 대성이 같은얼굴이나 공민지 같은얼굴

 이 못생긴거지 ㅋㅋ









과연 희안하지

저얼굴이 어디가 못생겼다는건지 나는 도무지 이해가 안되네

평소에 눈높다는 소리 진짜 많이 듣는 나인데 내가 보기엔 티파니 전혀 못생긴 얼굴 아닌데

왜 안티가 이렇게 많지 귀엽기만 하구만 웃을때 티파니 얼마나 매력적이야

그런 눈웃음 가진 사람 정말 복받은거야 머리크다고들 하는데 뭐가 커

그럼 길거리에 돌아다니는 애들 다 크다하겠네

나는 소녀시대 팬도 아니고 안티도 아니지만 다들 생긴거 가지고 너무 말많네

막상 티파니 앞에가면 기죽어서 말도 못할거면서 그러지좀 말자 인간들아

생긴거 지적할려면 본인 사진 올리고 지적하던가 











사람마다 미의 기준이 다르니까 그렇게 말한거 .

티파티가 예쁘다고 생각하는사람도 많고

예쁘지않다고 생각하는사람도 많기때문에~~

뭐라 말할 꺼리가 안댄다고 생각하는데요~





 

 

 







출처
티파니가 못생겨서 싫다는 남자아이, 용자ㄷㄷ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