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10. 7. 30. 15:25
티스토리블로그

노래가사대박이야.
강원래 아주 욕하는데???
댄스그룹 클론의 강원래는 과거 MBC 황금어장의 라디오스타에 구준엽, 박미경과 함께 출연해 DC DOC의 관련된 에피소드를 털어놓은 적이 있다.

DJ DOC의 여자 친구를 빼앗은 적이 있냐는 MC 김구라의 질문에 여자 친구가 이하늘과 사귀고 있었던 사실을 전혀 몰랐다고 해명했다. 이어 여자 친구의 집에서 데이트를 즐기던 중 이하늘과 김창렬이 함께 집을 급습했고 여자 친구는 강원래에게 숨으라고 했다고 이야기 했다.




역시나 연예인은 좋은 일이든 나쁜 일이든 매스컴에 많이 나와야 하는 것 같다


이하늘은 과거를 먹고 사는 남자구나


경험이 재산이라더니~~













그러면 안돼, 너 먹고 살자고 그런식으로 말하면 안돼죠

이하늘씨, 당신도 입이 좀 가벼워 좀 많이

조용히 묻힐수도 있었던 사건을 자신의 노래로 파장이 더 커질거란 생각은 안해보셨나

판도라의 상자를 제대로 열어버린건 당신이겠지

원래씨를 위해서도 그 여성을 위해서도, 그리고 당신을 위해서도 열지 말아야했어













니 여친은 강원래한테 남친 없다구 꼬리친거구
넌 다른 여자 만날때 남친 잇는지 확인하구 쳐묵쳐묵 한거냐
너가 얼마나 못낫으면 남친 없다구 다른 놈한테 가겟냐
뺏긴 놈이나 주워 먹는 놈이나 데준 년이나 똑같다 ㅋ













저런곡을 들으라고 만들고

들은척만척하라는건가여?자기하고싶은말만하고요?

투정인가여뭔가여.어떻게 받아들여야할지참...

마치 싸이에 다이어리쓰고 보라는거랑 똑같네.난 혼자 다이어리 쓴거일뿐~













무슨변명이 필요 하겠는가?
내가 치졸햇오 하면 그만일텐데...
구구한 변명 늘어 놔봐야 이하늘 이미지 지금것 한번도 좋은적 없었는데...
그렇잔아도 구구한 인생 치졸하고 처량하고 불쌍 하게만 보인다...
이번 음반 내기전에도...
어느방송에서인가?
김건모 한번 걸리기만 벼르고 잇엇다고 햇다는데...
그때도doc 멤버? 창렬이 말고 누구더라? 건모가 그애 연기 못한다고 평햇다고 .
김건모 걸리기만해라? 이하늘 공공연히 방송에서 떠들었다고? . 참 불쌍한 인간.
그때 김건모가 안걸리기가 다행이지.
김창렬이고하고 이하늘 손에 걸렸으면 죽음..?
에라이 못난놈들아...
어찌...
네놈들한테는 손봐줄 사람들만 있냐?
쌈질?
동네 개떼들 처럼 떼거리 몰려다니면서 쌈질하는것도 쌈꾼이냐?
시정 잡배 보다도 못한 부류들...
이하늘 ...
네가 벌린일 ..
이제와서 멋대로 해명 하지마라?
그럼 왜 쓸데 없는 오해거릴 화두로 삼앗냐?
뭐라해도 네가 이하늘 원인제공 한놈이 음반 홍보도 참 드럽게 한다...














천무단 나와서 맏형다운 모습 보이려고 하는게 왤케 역겹지 ㅋㅋㅋㅋ

가식의 끝인거 같어 .


하긴 ,, 지 나름대로는 천무단은 자신이 이끈다고 생각하고 있겠지

초창기 멤버고 지들 손으로 시작한거니 ..

근데 시청자들은 이하늘 이딴놈은 안중에도 없다는거 ㅋㅋㅋㅋ

빠순이들이야 동호나 보겠고 대부분 오지호 등등 볼라고 ,, ㅋㅋ

아니면 단순히 야구가 좋아서 본다던가 ..


임창정 그색기 봐 ㅋㅋㅋㅋ 각서 ㅋㅋㅋㅋㅋㅋㅋ

소주 한잔 부르면서 은퇴한다고 개폼잡다가 영화안들어오고 돈떨어지니

가요계로 기어나오는 꼬락서니도 정말 가관이었지 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끼리끼리 모인다더만, 그래도 김창렬이 그나마 결혼해서 사람됐지



ㅎㅎ










이하늘처럼 비겁하게 찌질대는 놈들인데
하늘아 왜 그러고 사냐? ㅉㅉ
강원래 깔거면 제대로 까던가
조금 시끄러워지니까 바로 꼬리내리고
애먼 네티즌 탓을 하냐? ㅉㅉ
에라이 한심한 놈아











화가나겠지 하지만 지난일을가지고 뭐하는거니
그여자 마음은 어떨것같아 여기서 가장상처받는 사람이 누굴것 같아
강원래는 최소한 그걸 돈벌이로 이용하진 안았어
난 이하늘이 조용히 넘어갈수 있는 걸 이슈화 했다고 생각해
이하늘이 강원래보다 더나빠..













듣기론 강원래씨는 여자분이 이하늘 여친인거 모르고 호감을 가지고 만났고 여자가 초대하기에 여자집에 술마시러 갔다가 집에 이하늘 사진이 놓여있는거 보고 깜짝 놀라 물었더니 여자가 팬이라 얼버무렸지만 곧 이하늘이 돌아왔고 강원래는 아차 싶어 그냥 자리를 뜬게 전부였고 별일도 없었다고 했답디다. 근데 노래에서는? 알몸으로 쌍쌍으로 뒹굴어? 완전 불륜현장 포착이네요? 순수한 여자분을 욕되게 만들어서 이하늘이 분노한거다? 누가 더 소설을 쓰고 누가 더 여자분을 욕되게 만든거죠?













근데 이런말이 괜히 나온게 아니잖아. 이미 이하늘이 클론을 디스하면서 여론에 공공연히 알려진 사실이었지. 그게 조용해지다가 대중이 궁금해하고, 의문이 있으니 질문도 나오고 강원래 입장에서는 어떻게 보면 자신도 피해자가 될 수 있는거지. 강원래 말이 맞다면 강원래도 모르고 한 짓인데...여자가 남자 둘 가지고 가지고 논거 아니냐...보니깐 이하늘이 여자를 너무나 좋아했던거 같아 이해는하지만 두사람의 문제를 대중이 알게된건 전적으로 이하늘이 디스부터야.. 그런건 알아야지.. 강원래가 남친있는 여자 꼬셔서 했다고 해도 여자는 잘못이 있고, 강원래도 있는데.. 그렇지 않다면 이하늘은 너무 감정적이야














이제 개그맨할라고그려나 ??? 강원래 까려고 쓴글이자나 ㅋㅋ 여친에게 쓴글이라면 니 말마따라 현재 헤여진여친과 잘지내고 있는데 왜 곡써서 까는거냐 ?? 잘안지내고 있는 강원래 까려고 곡쓴거자나 악질은 니가 더 악질이다 강원래는 가십으로 끝났지만 넌 곡써서 돈벌이에 이용하자나 ?? 글고 양아치처럼 첨에 호기롭게 들이대다가 파문커지니까 그런거 아니라고 꼬리내리기엔 니 나이가 너무 많다 이미 마흔이자나 ?? 니가 한일에 책임져야지?? 우리 좀 솔직해지자











미아리복스.......


넌 이거 한마디로 니 인생 자체가 쓰.레.기라는걸 알아버렸다
그 후배가 니한테 어떻게 얼마나 잘못했는지 몰겠다만
그때 당시 이제 갓 스물 정도 뿐이 안된 여자 후배들에게
씻을 수 없는 상처를 줘 버렸다
넌 사과했다고 지금도 미안하다고 씨.부리면 그만이겠지
하지만 그녀들에게 평생 씻을 수 없는 상처로 남아 있을 것이다
그리고 그녀를 좋아했던 그 팬들에게도 말이지
남이 한 말 때문에 닌 상처 받았다고 씨.부리고
니가 씨.부린 말로 다른 사람이 상처 받으면 사과하고 끝인거냐?
쓰레기 같은 새.퀴 그리고 박쥐 같은 새.퀴
그냥 조용히 있기라도 하지
뭘 지가 잘 났다고 자꾸 씨.부리는건지........
니가 지금 하는 행동은 옛여친을 뺏어간 그 남자 연예인도
그리고 지금 니도 아닌
바로 그 당사자 옛여친만 쓰.레기로 만들 뿐이다 알겠니?
군대 따윈 이야기 하지 않는다 안 갈 수도 있지
근데 최소한 지 행동은 똑바로 하고 남을 까던 말던 해라 알겠냐?
양.아.치 같은 새퀴













너랑 창열이는 그냥 노래만 해라..예능 나와서 착한척 하는거 역겹다.. 니들 양아치인거 세상이 다 아는데..



ㅎㅎ  ㅋㅋ







새가슴 하늘이,,,,,,,,,,,


아저씨가 돌머리 굴리다가 본인이 채여 넘어지는 꼴 됐네,,,

자 이제 가사얘기는 그만,,,,,,,,,,,,,

그럼 지금부터 군대드립할까요??


군대면제받는 이들을 위한 가사 플리즈~~~











이거 진짜 비겁하네..

아니 노래 듣고
이놈 좀 멋진놈인가?
했더니 이거 진짜 비겁하네

초등학생이 들어도
강원래 디스라는걸 아는데
갑자기 여자를 디스한거라니?


언젠 그 여자는 니가 사랑한 사람이었다며..
그걸 방송에서 판도라 상자를 연
강원래를 욕하는 가사 아니야?

내가 바보여서 못알아 들은거냐

귀는 잘들리지? <<이거 니가 쓴가사잖아













한국힙합하는애들 가증스러워

다들 지들이 정의인마냥 올바른 소리하는 마냥 해대는거 같은데 애네들 알고보면 일반인애들보다 더 더럽고 추잡하다 그 한예가 타블로고 나머지는 얘기안하겠다..


근데 말야 하늘아 그사람은 말을 했지만 너처럼 돈벌이에 이용하진 않았어

넌 더나쁜놈이거든 ㅋ



이하늘은 "오늘(29) 인터넷에 화제가 된 것은 알고 있지만, 계속 이에 관해 언급하며 이 곡이 상업적으로 비칠 것 같다"라며 말을 아꼈다.





상업적으로 보이거든 역시 한국힙합하는 애들은 죄다 가증스럽다 ㅋ










네가 그렇게 눈물나게 사랑하는여자친구를 뺏겼다고, 그러는 너는?

제주도에서 남의 여자친구일지도모를 여자애들하고 신나게 논너는?

그 여자의 남친이 , 연예인선배가 아니라서, 뭐도아닌거냐?

라스보니, 강원래가 아주 나불나불, 남의 말할 타이밍에도 끼어들고, 좀 사람이 가볍단

느낌이 들긴하더라,, 더군다나, 그냥반 익히 예전 클론시절에 화려한여성편력도 소문으로

들어 알고있고.하지만 그냥반..지금처지가? 너도 잘알잖아?

십수년전일, 그냥 편하게 말하는거보면은, 그냥하나의 헤프닝으로 본거같고, 이하늘 너도

그 여친하고도 친구사이로 잘 지낸다며? 근데 노래에다가 저렇게 지독하게 장난질

할 필요있었냐?

넌 노래로 네 마음을 풀수도, 남을 욕할수도잇겠지? 그냥반은? 만일

클론시절의 강원래였다면은 네가 이렇게 노래로 게길수있었겠냐?

결론은, 너도 아는거야? 수족 다짤린 강원래 쯤이야, 아니야?

더 웃긴건, 그렇게 눈물나게 사랑하는 여친과 형이란분이 뒹구는그장면을봤을때,

이하늘, 너는 그형이란사람 죽통을 갈겼어야하는거아냐? 그때는뭐하다가?

이제 이빨빠진 호랑이 타고 앉아서, 기세등등한건데?


하긴, 여자 후배가, 힙합 한다고 설치는꼴, 보기 싫어서.미아리 타령한 네인격을

생각하면은, 이해도된다만은,,

네가 예전에도 그랬고, 지금까지도 데리고 놀았던 수많은 이름모를 여자애들도 전부다,

남친없는 그냥 그런애들이었을까?

네가박은 이름모를 대못은 ?

하여튼 생긴대로 논다.!!






불구자 되갖고
맘 잡고 살고 있는 사람한테
10년전에 지 여친 뱻었다고
이런 개 짓거리를 해??
사람섹기냐? 양아치세기라도 정도가 있지





내가하면 로멘스 남이하면 xxx

개쓰레기스러움의 대명사

DJ DOG~

이 개들은 참 오래도 짖어
신기한건 나이 먹으면 먹을 수록 더 개차반으로 짖어댄다는 거

요즘 쓰레기 오락프로마다 한번이라도 더 처기어 나오려고
아주 꼬리치는 아양을 넘어서 mc. pd들 밑을 핥아대더구만

웃긴건 얘들이 예전에 다른 연예인들에게 'TV 기어나와 아양떠는 xxx xxxx' 이라고
남들 오락프로 나오는거에 대해 쌍욕을 퍼부어대던 것들이라는거..아 다중이 돋아~~ ㅋㅋㅋ


출처
네이버뉴스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