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10. 6. 17. 22:49
개인적으로는 좀 어이가 없네요.

오늘 경기는 국가대표 경기죠. 모든 종목에 상관없이.. 태극마크를 가슴에 새긴 국가대표은 국민을 대표하는 사람이고, 그들은 국가의 명예 (물론의 개인의 명예도 함께 포함되는 일이지만) 를 위해 자기 보다 강한 상대와 싸우고 있는 것이죠. 이것은 평소, 메시를 좋아하고 아르헨티나를 좋아하는 것과는 상관없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원석선수가 국가대표로서 가슴에 태극마크를 다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는 가슴에 태극마크를 달고 국가를 대표해서 싸운다는것이 어떤것인지 전혀 알지 못하는 사람이니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저 발언을 박찬호 선수가 들었으면 어떤생각을 했을까? 한번 생각해봅니다. 추신수 선수가 들었으면 또 어땠을까요? 해외에서 국가를 대표한다는 사명감을 한번이라도 가슴에 품어본 사람이라면 감히 저런 발언을 할 수 있을까요?

뭐. 웃자고 한 얘기일수는 있겠지만, 앞으로 그의 인생에 큰 영향을 줄 발언을 했다는것은 분명하고 그 댓가는 자신이 치뤄야하겠죠.




뭐야 자기 생각에는 야구를 위해서 그런 발언을 했나?

아니면 농담인가??

정말 알 수 없는 이원석이네














개인이 혼자서 아르헨티나 국기를 들고 집에서 응원하는건 자유겠지만 방송에서 저런식으로 말 하면 당연히 욕먹죠.
그리고 욕 먹어도 싸구요.
야구팬분들이 감싸주려고 하는거 같은데 전혀 감싸줄 껀덕지도 없어보이네요.
자기 마음을 100% 밖으로 표출 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속으로 아르헨티나가 좋고 메시가 좋아도 예의상 한국 힘내라고 말 한마디 하는건 일반상식이죠.













경솔한 발언인건 사실입니다. 본인도 알고 있을거고 자신은 메시 화이팅이라 한적 없다는 해명 인터뷰도 나왔지만
월드컵이라는 큰 대회를 앞두고 적절치 못한 발언을 한건 맞지요. 다른것도 아니고 티비를 통해서였으니까요.
그래도, 이 선수가 경솔했다고 한마디만 해주셨으면 될걸 심한 발언을 하시는 분도 계시네요.
그렇게 말해야 속이 풀리시는건지....

원석이는 자신의 발언이 얼마나 큰 파장을 몰고 왔는지 반성해라 이놈아! ㅠ_ㅠ...















지금 엘두전 네이버에서 다시보기로 이 인터뷰 확인하고 왔는데요,
확실히 아르헨이 3:1로 이길 것 같고, 메시 화이팅 이라고 했어요.
그 후에 그럼 한국의 1골은 누가 넣을 것 같나요? 라고 물어보니, 기성용. 기성용 화이팅.
이렇게도 말했구요..
다시보기 52분 경에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해명기사가 더 어이없군요. 뻔히 다시보기 올라올 거 알면서 이런 말도 안되는 거짓말을 한 것인지..
그냥 솔직하게 평소에 메시의 팬이었다..그냥 객관적으로는 아르헨이 이길 것 같아서 그렇게 말했다, 경솔했던 것 같다.
이렇게 말하면 될 것을, 왜 거짓말을 했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출처
http://www.pgr21.com/zboard4/zboard.php?id=freedom&page=1&sn1=&divpage=4&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22995



🦋🐞전용홀더 채택으로😄😅"잔동작" 없이💕🚎맺고 끊음이 분명하여 🚠🚂 순식간에 책을 펼치는데 특화된 🛴🛵"노원도킹책갈피세트"⚽️🏀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