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16. 11. 12. 14:25




아래는 관련기사의 댓글 중 일부 ,,


학교컨셉은 누구 아이디어인지 해외여행이라도 보내 줘라 ㅋ



김희철이랑 민경훈케미랑 이수근 개드립이 살린듯....이들 없었으면 폐지됐을듯



김희철은 진심ㅋㅋㅋㅋㅋㅋ상줘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수근의 완벽 부활과 민경훈 김희철의 환상적 콤비플레이, 거기에 뒤를 받혀주는 네 형님들까지 이상적인 예능의 형태라 할 수 있음




1회부터 봤지만 극초반에 재밌었고 포맷이상하게 바꿔서 김흥국,아는누님 당시에 진짜 노잼이었다.... 그러다가 학교컨셉으로 확실히 잘 자리잡은듯





강호동이 호탕웃음이나 억지컨셉으로 분위기 이끌고, 김희철-이수근 개그 쌍두마차에 민경훈 서포트, 서장훈의 일침겸 정색 캐릭터, 이상민 자폭드립과 아픈데 찔리면 고진감래겸 해탈한 듯한 쓴웃음 거기다 잉여겸 노잼드립으로 흥하면서도 가끔씩 뜬금포로 터져주며 팀컬러 꾸며주는 김영철. 지금 케미 좋다





김희철 개쌍또라이 드립이랑 이수근 깨알 개드립이 하드캐리하고, 이상민 불쌍함 컨셉, 서장훈 정색 독설 컨셉, 김영철 노잼, 강호동 가끔씩 일침맞고 아닥하기, 민경훈 근본없이 튀어나오는 4차원 드립이 잘 어우러지는듯





김희철 이수근 진짜 칭찬해 진짜 악마의 재능임 어케 그렇게 치고 들어오는 게 와... 오늘 샤이니 나온다던데 선공개보니까 완전 웃기던데ㅋㅋㅋㅋㅋㅋㅋ 각 멤버가 서로 다르게 예능감이 좋음ㅋㅋㅋㅋ 오늘도 본방사수!!





요즘 예능 대세는 아는 형님이지ㅋㅋ 누구든지 밑밥이 되고 그걸 예능적으로 살리고 서로 물고 물리면서 재미난 케미를 만들어 내는 것 같다ㅋㅋㅋㅋ




출처

http://entertain.naver.com/ranking/comment/list?oid=109&aid=0003431123



** 아는형님이 잘 나가고 있구나,, 초반에 몇번 보고 안 봤는데,,, 사실 시청률이 안 나와도 계속 밀고 나가고,, 수정 또 수정하면서 크는 프로그램이 진짜 롱런한다,,, 무도가 그렇게 커온 거 아닌가 말이다,,,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