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16. 6. 28. 15:52




아래는 관련기사의 댓글 중 일부 ,,



경찰이 하도 많으니까 나쁜놈들도 있지. 경찰 조직에 10-20%로는 나쁜놈들이 썩여 있을걸...죄짓고도 안걸려서 지금도 경찰직하는 놈도 있을테고..경찰수를 줄여라. 너무많닺




필리핀처럼 사형제도를 적극도입해라!!!!!!!!!!!!!! 성폭행범은 또 성폭행한다!!!!!!!!!!!!!닭그네 개누리당 보고있냐!!!!!!!!!!!!!!!!!!!!!!!!!사형제도 폐지하는 여성부 폐지시켜라!!!!!!!!!!!!!!!!!




볼것도 없이 조선시대처럼 마취없이 물리적 거세 실시해야한다. 본때를 보여야 한다. 한국정부는 예의차리고 눈치보느라 너무 조용하고 얌전한게 문제다. 개도국 필리핀도 총 쏴가면서 마약상들 잡아들이고 북한 괴뢰군들도 무식하게 때려잡는 거에 비하면 한국은 진짜 나쁜놈들한테는 이상하게 관대한 잣대를 들이댄다. 역시 이상한 나라.... 그래서 아직 선진국이라고 할 수 없는 건가?




언제부터 국가가 중,고딩 처녀막관리하기 시작했나 점점 빅브라더가 되어 가는군 사적영역의 국ㅇ‥화 이거 이상해지네




이런 개같은 경찰늠덜을 감싸니까 국민들이 경찰알기를 홍어 x로 본다. 이런 썩어빠진 경찰 관계자들아~~




경찰이 경찰을 소재파악 하고있다니..진짜 범죄자들은 아예 못잡는다는 말아닌가? 짭새소리 들을만 하구만. 짭새들이여 영원하라!




공황장애??약물치료하는 놈이 카쌕을??참...머꼬 이놈은 그냥 청송보내세요~~




야 ㄱㅐ자직들아 니들은 화학적 거세를 해야지. 나쁜놈들 면상을 갈겨주고 싶다. 어디 범죄를 저지르고 퇴직금까지 챙겨가고 저기에 동조한 놈도 똑같은 공범이지. 범죄자에게 알면서 니돈 아니라고 퇴직금을 지급하냐. 저 두놈도 문제지만 알면서 처리해준 놈도 처벌해라. 세금 부적절하게 행사한 죄로 처벌해라.




가해자 인권을 너무나 생각하는 인권 국가 헬조선답다 ..가해자 인권 생각하는건 전 세계 1위 아니냐 ...노벨 평화상 왜 못 받지... 가해자 말을 우선적으로 믿어주는 뇌없는 있으나 마나한 견찰들




요즘 여학생들 사이에서 유행어가 (살고 싶다면 상도남은 걸라라) 이게 유행어라 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니 경찰한테 똥파리소릴하지....믿음이안가는 똥파리들




검찰 경찰 이놈들은 매스컴 안타면 일을 안하네..그러니 요즘 경찰신고 안하고 SNS에 올리고 그때 가면 신고도 안했는데 조사하고 어쩌고..부산경찰 전부 물갈이 해라..이것뿐만 아니다..서민들 벌금이나 뜯을려고 눈이 벌건 놈들일뿐

33분 전신고


출처



** 하여간 공짜 좋아하다가 인생 조진다,,,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