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16. 6. 9. 15:40



jjk8****

혼자먹을때 인스턴트 식단이 많은건 아직도 우리사회가 혼자 밥먹기에 부담스럽게 눈치를 주다보니까 음식점 가서 못먹고 대충 떼우느라 인스턴트 식단이 많은거고.. 혼자 가면 밥을 더주냐? 셋이가서 세개 시켜먹으나 혼자가서 하나 시켜먹으나 남기지 않고 먹는다면 먹는양은 같은건데 같이가면 남기고 혼자가면 다먹는대냐...?





kom_****

우리나라 사회의 가장큰 문제가 개인의 개성을 존중하지 않고 무조건 단합을 강요하는 문화입니다. 회식이야말로 직장인들 건강을 위협하는 가장 큰 원인을 제공하죠. 술을 마셔도 혼자 마시면 여유롭게 자기 주량에 맞게 마실수 있지만 같이 먹으면 억지로 먹기 싫은데 먹어야합니다. 밥도 마찬가지죠. 메뉴 고르는거부터 내 의지보다 남들 눈치를 먼저 봐야합니다. 이게 도대체 뭐가 좋다는건지.




chul****

난 빨리 쳐먹는데 55킬로다. 빨리쳐먹으면 살찐다고???






rjdn****

오죽하면 혼자 밥을 먹을까.지금 혼자 아닌 사람도 언젠가는 혼자 될테니까혼자 사는 사람을 위해 즉석 도시락 개발이 필요한 시점이라 ..





kom_****

혼자 먹는게 훨씬 건강에 좋다. 같이 먹으면 감기에 간염까지 별의별 잡병에 전염될 위험이 크고 어른이나 직장상사한테 잔소리 들으면서 밥먹어봐라 그게 좋은건가..





ahnd****

뉴스앵커들은 이런 쓰레기 기사 보도하면서 무슨 생각이 들까. 앵커들도 이미 썩었나?





coch****

혼자먹으면 같은 가격에 음식이라도 더 줌??? 뭘 더쳐먹어 ㅋㅋㅋㅋㅋㅋ




fox_****

혼자 혼밥먹으나 아무것도 쳐 안하려고하는 노답김치녀와 결혼해서 아침밥 전쟁치뤄야 할 리스크에 놓이나 차라리 혼밥을 먹는게 나을거같다. 물론 난 결혼은 해야되겠다고 생각해서 외국인여친과 사귀고있다마는.




qkrx****

흠 혼자 먹을 경우 건강을 고려한 식단 관리가 필요하다.....의도는 알겠는데요, 그럼 같이 먹을 땐 그런 거 고려해서 드십니까? 기사 핀트가 애매합니다 그래도 나름 kbs인데.....

30분 전신고




출처

http://news.naver.com/main/ranking/read.nhn?mid=etc&sid1=111&rankingType=popular_day&oid=056&aid=0010326162&date=20160609&type=2&rankingSectionId=103&rankingSeq=1&m_view=1


**  오죽하면 혼밥하겠냐??!!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