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14. 12. 25. 23:05




아래는 관련기사의 추천수 많거나 , 의미있는 댓글 중 3개 ,,



그동안 얼음공주 도도 이미지로 포장했는데 실상은 ㅋㅋㅋㅋ



돈은 한국에서 벌고, 투자는 중국에하고, 자식유학 노후는 미국에서... 한국상류층의 일생



뭐 소시도 솔까 끝물 ㅋ 기껏해야 윤아 비주얼 소속사빨로 연기자하고 태연 솔로 하는 정도?나머지 멤버는 지 알아서 살 길 도모해야지 ..제시카도 그거 아니까 미리 나와가지고 이 참에 남친 도움받아 지 브랜드 론칭했지 ㅋ 뭐 그러는 과정에서 소시랑 서먹해지고 ㅋㅋ 티파니랑 쇼핑하며 잘 붙어다니더니 아주 쌩깐듯 ㅋㅋ
개인적으로 소시에서 윤아다음으로좋아했었는데.제시카가부른ost그대라는한사람,눈물이넘쳐서 는 아직까지도듣고사는데 이젠삭제해야지 제시카개인곡은내가안들으면끝이라지만 소시 다시만난세계랑oh아직도듣는 나로썬 소시노래듣는데제시카목소리상당히거슬림
소녀시대 안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이었으면 말을안한다. 어디서 찌그러진 깡통같은걸 모셔다가 저만큼 먹고살게해줬으면 할때까지는 꾹 참고 마무리를 잘하고 튀어나가야지. 뒤가구려~~~냄새가나~~~
데뷔해서 07,08년 빼고 6년간 거대팬덤과 고공행진의 연속에서 내려오면 이렇게 털리네요.악개든 올팬도 소속에 있을때나 쉴드쳐주지. 웨이보하는 일반인 누가 보호주나



출처


** 초반에 좀 벌어서 먹튀하면 그나마 재산을 보전할 듯 싶은데,, 엉뚱하게 사업에 집착을 가지고 올인하면 안 좋은 결과가 나올 듯??  사업이란 것은 그렇게 간단하지가 않다,,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