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14. 12. 14. 16:04




아래는 관련기사의 추천수 많거나 , 의미있는 댓글 중 3개 ,,



저도 이용씨 얘기 나오면 흥분합니다.
제가 학생잡지의 기자였어서 그 때 인기 많았던 그를 자주 취재하다보니 그와 무척 친했었지요. 
정말 인간적으로 친하다고 믿었기에 정광자씨 일도 특종의 욕심을 누르고 숨겨주었고요.
그런데 미국 공연을 하고 올거라기에 공항까지 배웅하러 갔었는데
그게 장가 들러 가는 길이었단 걸 나중에 알고 얼마나 배신감이 컸었는지요.



제 알기론 정광자 란 이름으로 기억하는데... 이용의 아내였던 분 말이죠.
아주 오래전에 이용이 인기 끌고 있을때 이미 동거중이었고... 딸 하나 있었고......
그러다가 인기인이 되다보니 갑자기 실질적 아내였던 그 정광자씨를 버려놓고 미쿡교포여자랑
미쿡으로 튀었다는 소문이 파다하고 또 실제 기사에도 그리 났었네요.

후에 정광자씨는 오라리 오라리오~ 내사랑 오라리오~ 라는 노래를 잠깐 히트 시켰던
"훈이와 슈퍼스타" 라는 그룹의 리더 훈씨와 같이 지낸다는 것도 어느 기사에선가 본 기억이 납니다.

결국 훈이와 슈퍼스타도 지금은 소문도 없이 사라져버렸고.. 정광자씨는 돌아가셨다는 말이 들리는군요.
참.... 사람 사는게 뭔지... 이용씨는 지금 신나게 사는듯 하더군요.

저도 이용만 나오면 채널 돌아가는 일인입니다. 공연히 이사람은 싫더라구요...



딸 사진 기억하는 사람 여기 있네요. 이용이 진짜 숨은 조강지처 버리고 다른 여자와 미국으로 도망갔죠. 
그 딸 낳은 여자가 기자회견하면서 딸과 함께 찍은 사진도 기억하네요. ('여고생' 잡지 구독)
당시에 dna 이런 것도 모를 때였는데 딸 얼굴이 완전 이용 판박이라 잡지기사에서도 기자가 분개하며 기사 썼대요. 

그리고 요즘 이용이 자기 부인(도망갔던 그 여자겠죠)과 고등학생인지 대학생인지 아들과 같이 아침 프로그램에도 나오더군요. (몇 개월 전에 봤어요.) 지방 둘러보면서 여기서 공연할때, 와이프하고 어떻게 연애했고 이런 이야기를 하던데..그거 촬영이나 기획한 pd는 무지 어리거나 그런 사건을 모르나봐요.



출처


** 이제 와서 어쩌겠나,,??   그나저나 지금 같으면 양육비 청구하고 무슨 수가 있었을텐데,, 그 당시만 해도,, 어수룩하던 시절 이었지??!!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