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14. 12. 12. 16:38




아래는 관련기사의 추천수 많거나 , 의미있는 댓글 중 3개 ,,



조선족카페 댓글캡처를 본 적 있습니다. 이 사건관련해서 조선족을 의심한다는 기사가 나오자 괜히 조선족을 몰아간다느니. 한국인들은 만만한게 조선족이라느니 이런한국쓰레기들이 중국으로 흘러갔을것이다.. 이런 글이 많더라구요. 중이 절이 싫으면 먼저 절을 떠나세요. 왜 한국에서 터전잡고 살면서 욕하나모르겠네요. 여기 사는 사람들이 얼마나 피해를 보는지 모르겠네요. 시장이나 카페에서 음식점에서 중국어 크게 써가면서 시끄러워죽겠습니다. 동포는 무슨 동포입니까? 전혀 한국에 살면서도 본인들이 중국인이라고 생각하던데 그냥 중국으로 가세요.



중학생 때 영화관에서 컴퓨터로 좌석 예매하고 있었는데 옆에 조선족 남자가 검색기능으로 아가씨들 성인방 전화번호 검색하는거보고 소름돋았는데 진심 공공장소에서 대수롭지않게 성인사이트 들어가는거 진짜 극혐이더라



무섭습니다..일반화하고 싶지 않고 편견 가지고 싶지도 않았는데.. 저 피의자가 정말 범인이 맞다면 또 중국국적이라니...! 이젠 저도 모르게 '역시'란 말이 나오니..원... 국적을 떠나서 더 확실한 방지와 수사를 위해 다른나라처럼 외국인들 입국할때 지문 수집했으면 좋겠습니다!!



출처


**  피의자가 중국 국적이라고 합니다,, 아,, 정말 저 사람들 왜 그러나??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