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13. 10. 9. 23:12
티스토리블로그

뼈 관련 음식들은 너무 많이 끓여야 하는 단점이 있긴 하다,,

대부분 아파트 생활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냄새도 많이 나고,,

그래서 값이 떨어진다니.. 요즘 같은 세상에 값이 떨어지는 것도 있네..







아래는 관련기사의 추천수 많은 , 의미있는 댓글 중 3개 ,,


사골국은 영양가는 거의 없는데다가 칼슘섭취를 방해하는 인이 많아서 많이먹고 자주먹으면 오히려 골다공유발식품이란 결과도 있어요 한국인은 뼈를우린물이 맛있다 몸에좋다 먹지만 실제로는 영양가 전혀없고 지방덩어리식품이라 혈관에안좋고 인이많아서 뼈건강에 해로운 유해식품으로 거져줘도 안가져가는게 맞아요 한국국민의 건강을위해 퇴출시켜야할식품임


몸에 안좋다는거나 영양가 없다는 개소리는 뭐임ㅋㅋㅋㅋ 뼈를 고운다고 칼슘이 나오는건 아니고 사골국의 대부분이 지방인 열량만 많은 음식인거지 칼로리는 영양 아니냨ㅋㅋㅋ 몸에 안좋다는건 뭐곸ㅋㅋㅋㅋ 사골이 무슨 보약인것 처럼 헛소리 하는것도 웃기긴 한데 칼로리 높은 음식 가지고 개드립 하는것도 웃기넼ㅋㅋㅋ 사골이랑 같이 나오는 부추같은 채소랑 같이 먹으면 비타민 걱정없으니 그냥 알아서 쳐먹어랔ㅋㅋㅋ 칼슘이니 뭐니 헛소린 하지말고 그냥 열량 만땅인 음식으로 생각하고 먹엌ㅋㅋㅋㅋ


조리 방법도 힘든 것도 그렇지만... 과거 고기가 귀할 때나 기름기 보충하려고 먹은거지 요즘은 영양가도 없고 그냥 기름덩어리라 좋은 것도 없음...


출처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