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13. 6. 5. 10:16
티스토리블로그

강정호,, 수비하면서 여유가 있다,,

정말 다 잘하는 선수인 듯,,,


그러나 저러나 미국 메이저 선수들 ,,갈수록 수준이 떨어지는 듯,,,

너무 경쟁이 치열해서,, 유망주들이 타 종목으로 넘어 간다고 하던데,,

그 말이 어느정도 맞는것처럼 보인다,,







아래는 관련기사의 추천수 많은 , 의미있는 댓글 중 3개 ,,


그럼 지금 국내에 강정호보다 괜찮은 유격수가 누가 있는데?김선빈 김상수 얘기는 꺼내지도 마라, 정호 발톱의 때같은 애들이니까.



 어제 삼성팬들 멘붕이네 ㅋㅋ 설욕을 벼루고 있엇던 경기에서 졸전으로 패하고,,,그 원인이 간판 이승엽의 삽질이고,, 목동 스카웃터들 보고 오승환인 줄 알고 내심 삼부심 가졌지만,, 강게이라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그렇치 ㅋㅋ 오승환 아님 넥센은 강정호 겠지 어제 누가 차우찬 김상수 마지막에 진갑용 까지 들먹거리는거 보고 뿜음 ㅋㅋㅋ



출처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