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12. 7. 2. 11:46

지랄들 하고 있네 ㅋㅋㅋㅋㅋㅋㅋ직접 해보지 않은 이상 성공 실패를 단정지어서는 안된다 임창용 봐라..

한국에서 쓰레기 취급받고 일본가서 3년동안 진짜 잘해줬다 오늘 트레비스 봐봐라 텍사스 홈에서 7이닝 1실점이다...

야구는 어찌 될지 모른다 가봐야 알지..메이져 다승왕 출신이 일본 가서 1경기 던지고 방출되는게 야구다..

니네 생각대로 다 될거 같으면 그게 야구냐??

나도 탈봇 립서비스라고 생각하는데, 부정적인 의견이 너무 많아서 댓글단다...

가봐야 안다..





** 미래는 모르는 것이지,, 그게 정답,,









솔직히 우리가 바로 볼수있고 열광 할 수 있으니까 한국야구 빠는거지 엠엘비는 케비오 입장에선 신의 영역임.

인정할건 인정하자고. 류현진 윤석민 김광현 그 누가 가도 성공할 확률 극히 희박한데 오승환이라...

크보 타자들을 압도하는 힘은 있을지 몰라도 메이저 타자들한텐 힘으로 압도 할 수 있을까. 완벽한 제구력이나 엄청난 힘 아니면 너클볼이라도 장착했으면 모르겠는데... 그냥 한국에서 끝판왕 하세요....

엠엘비는 크보를 우리가 대만이나 중국 야구를 보는 시선으로 보고있지염.














냉정하게 세이브 기록이란게 무슨 필욘진 싶은데;; 물론 세이브 하는거도 야구 전략적 요소긴 하지만 그래도 투수는 선발투수가 중요하지..실제로 똑같은 능력치의 선수가 처음 야구를 시작하면 어떤 포지션을 할까?

당연히 선발투수하지 처음부터 세이브 투수는 하지않는다..최전성기를 선발투수로 시작하고 전성기가 지날때쯤하는게 세이브 투수란말이다..하지만 오승환은 연투 능력이 안되니 세이브 투수부터 시작해서 지금의 기록이있는거지....무슨 말이냐면 애초부터 출발점이 다르단거야..데뷔때부터 세이브질해서 올린 숫자랑 전성기 지난 항혼기때 세이브














보트야.. 나도 오승환좋아하는데 지금 장난하냐? 너요새채프먼털리는거알지? 전형적인투피쳐인거 오승환이랑똑같고... 근데 오승환 돌직ㅋ구ㅋ 보다 구속은 니들기준 10키로 걔들기준 한 6,7마일 더나오거든?ㅋ

근데 투구스타일 읽히니까 160키로때 뻥뻥 뿌려도 얻어 맞아나가서 요새멘붕이여ㅋ 너가 10승투수인거알겠는데 승운이 꽤 받쳐준걸로 안다ㅋ 립서비스도정도껏이라는말이문득떠오른다 셋업도 힘들다고보는데나는?ㅋ 일본에이스 이와쿠마도 셋업에서고전중이고.. 오카지마는 예전성공요인이 특이한 투구폼이었지ㅋ 오승환은 정통오버핸드딜리버리고ㅋ













왜 최고는 다 전라도인가. 오승환 전북, 이승엽 전남, 박지성 전남, 박태환 전북 ㅎㄷㄷ




전두환은 경남 합천이 고향이고 본적이 전남 화순이여..대구에서 30평생 교육받고 있어도 본적이 전라도면 전라도여...이논리로 하면 전두환은100프로 전라도여 암 그라제~












확실히 메이저리그가면 좋아할듯...타자들이...ㅋㅋ아니이건 뭐양...치라고 준건가?하고 ㅋㅋ150km넘는공이라도 높으면 장타 홈런되는게 메이저인데...오승환공보면 아주 환장할듯...ㅋㅋ















메이저는 커녕 일본에서도 안통한다 작년 소뱅타자한테 개털린거만 봐도 알수있지 ㅋㅋ 무한커트로 힘뺀다음 안타치기 일본타자들 특기지 ㅋㅋ 메이저가면 힘있는 타자들이 돌직구따위 그냥 홈런치지 ㅋㅋ 오승환은 딱 크보용 마무리일뿐이다













ㅋㅋ 크보빠들 mlb가 어떤곳인지모르나벼 꽉찬공도 툭쳐서넘기는데가 메이저임^^ 8번 9번타자도 뜬금포 작렬하는데가 메이저라고 ^^ 오승환똥볼이 퍽도먹히겟다 아리랑볼이 크보니까 먹히지 일본에서도 안통하는걸 일본에서 개잘던지던 이와쿠마가 지금 마이너에 쳐박혀잇다가 대기하는거보면 알꺼다 일본에서 3할넘게치던 니시오카같은애들이 2할이다












에헤이.... 므르브는 어불성설.. 오승환 선수 우리나라에서 정말 대단한 선수지만 (그래도 김용수 선수보다는 너무 쉽게 달성한 최고 세이브 기록) 딱 일본에서 통할 구위와 스타일이지요.. 비슷한 선수가 후지카와 큐지. 오승환의 패스트볼의 평균 구속은 91-92,3마일 될까 말까.. 파이어볼러 마무리로 통하는 96- 이상의 속도도 나오지 않고.. 한국에서 0점대 신화를 이룬 선감독도 일본 첫해에 털릴정도였는데. 그정도 구위도 되지 않으면서 어찌 감히 므르브에 도전합니까







출처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